본문 바로가기

Camping/식기 & 조리도구

콜맨Coleman 핫 샌드위치 쿠커 리뷰

콜맨Coleman

핫 샌드위치 쿠커

Hot sandwich cooker

 

'토스터 제조기'

'콜맨빵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밌는 물건을 가져왔는데요

 

아침에 토스트 해먹기 좋은 샌드위치 쿠커입니다 ㅋ

구매는 2015년도쯤 해서 지금도 제품이 계속 나오는지는 모르겠는데

스노우피크사의 트라메지노와 같은 녀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구성은 단촐합니다. 

제품 파우치, 손잡이, 본체

손잡이 분리가 가능하여 컴팩트한 수납이 가능합니다.

 

본체 겉몉에는 콜맨이라고 양각으로 써있습니다.

 

안쪽을 보시면 콜맨의 상징인 랜턴마크가 그려져 있는데요.

식빵2조각을 넣고 구우면, 선명한 콜맨마크가 찍히고,

빵을 구우면 자동으로 반으로 잘 갈라질 수 있게 처리를 해둔 배려가 보입니다.

제품은 논스틱코팅은 되어 있어서 잘 달라 붙지 않아서 무난하게 요리가 가능합니다.

조립방법은 간단합니다.

손잡이를 본체에 나사구멍에 돌려주면 끝입니다. ㅋㅋ

 

완성된 모습

 

손잡이 탈부착은 물론이고, 본체 또한 분리가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세척이 굉장히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납은 한 파우치에 손잡이와 본체가 같이 들어가고,

파우치의 품질은.. 뭐.. 들어있는거니까요 ㅎㅎ

아직까지는 별 탈없이 사용하고 있네요

 

제품의 무게는 

파우치 + 본체 + 손잡이 포함해서

518g입니다.

오토캠핑 물건치고는 그렇게 무거운편은 아니에요

제품 사용 사진

핫케이크를 이용해서 계란을 넣고, 계란빵!! 

저는 콜맨빵이라고 부르는데, 간식으로 먹기에 좋아요

대신 핫케이크 가루는 뜨거워지면 빵처럼 부풀어 오르는데, 잘~ 만들어야 하는게 포인트입니다.

 

잘못 만들면 이렇게 타기도 하고,

 

잘 만들면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ㅎㅎ

 

 

캠핑장에 가서 점심을 먹고, 2-3시간 후에 간단하게 한두개 만들어 먹기 좋기도 하고,

특히나 아이들에게 만들어 주거나, 이웃 캠퍼들에게 만들어서 선물해주면 정말 좋아하기도 하세요

아침에 길거리토스트만들듯이 여기다 만들어도 되고, 계란물을 묻혀서 프렌치토스트를 만들기도 하고,

토스트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굳이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갬성이 뿜뿜거려지는 그런제품? ㅎㅎ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