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스토브&화로&랜턴&난로

스노우피크SNOWPEAK 녹턴 라인프렌즈 에디션(GL-140LF)

스노우피크SNOWPEAK

X

라인프렌즈LINEFRIENDS

 

녹턴

라인프렌즈 에디션

 

안녕하세요

2019.04.12.에 스노우피크에 라인프렌즈 한정판 2번째 제품들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저는 한장판 녹턴을 야금야금 모으고 있었던지라,

제품 출시일에 맞춰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겉 케이스입니다.

콜라보를 한 제품 답게,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메이드인코리아라고 써있는데, 기가플레이트라던지.. 화기종류들은 스노우피크에서 한국으로 OEM을 주는 것 같습니다.

 

 

케이스 안쪽에는 제품 설명서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녹턴을 구매하면 기본적으로 제공해주는 케이스입니다.

케이스는 기존의 녹턴 제품들과 똑같습니다.

 

제품을 개봉했을했을때 모습입니다. 

살짝 녹턴 유리에 곰돌이가 보이는거 같기도하고 아닌거 같기도하고..

알수없게 스티로폼으로 유리를 보호해주고 있습니다 ㅋㅋ

한국으로 들어오는 화기류는 무조건 붙어있어야 하는 한국가스공사에서 인증한 택

 

처음에는 매달고 다니다가 케이스에서 꺼내고 넣기가 불편해서 떼고 사용합니다.

에디션 및 한정판에만 녹턴 유리에 그림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라인프렌즈의 대표캐릭터인 곰돌이가 그려져 있군요 ㅎㅎ

마감이나 퀄리티적인 부분에서는 기존의 녹턴과 별반 다른게 없습니다.

 

스노우피크/라인프렌즈

 

42*40*105mm

102g

 

디테일샷

녹턴에 불을 붙이는 방법은 가스 밸브를 열어주고

라이터를 위사진같이 갖다 대면 불이 켜집니다.

 

불을 켜준뒤, 저렇게 산소구멍을 닫아주면, 조금 더 가스효율이 좋아집니다.

몽롱한 녹턴...

유리에 프린팅이 되어 있으니 참 예쁘네요

디테일샷

감성랜턴으로는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기존의 녹턴과 다른 점이라고는 유리에 프린팅의 여부 차이라서

제품자체는 바뀐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할 말이 많이 없네요.. ㅋㅋ

 

제품설명서에는 충분한 광량이라고 하지만, 밝은 광량은 아닙니다.

그냥 감성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촛불 하나정도의 광량인데 1개가지고는 광량이 턱없이 부족합니다. ㅎㅎ

대신의 가스의 효율은 좋습니다.

110g이소 =15시간

250g이소=35시간

500g이소=71시간

의 고효율을 보여줍니다.

110g가스가 가스 충전량 대비 제일 비싸긴 하지만,

110g이소에 녹턴을 결합했을때 제일 예쁜 것 같아요 ㅎ

끝!!